Monday 19 March 2018

Cra 스톡 옵션 t4


스톡 옵션 t4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캐나다에서 세금을 제출할 때 어떤 경우 T4의 상자 39는 상자 38의 절반으로보고됩니까?
캐나다에서 세금을 제출할 때, 상자 39는 상자 38의 절반으로보고됩니까? 내 경우에는 ESPP 금액이 상자 38에보고되고 상자 39가 내 T4에 누락되었습니다. 내 회계사에 따르면, 급여 전문가는 상자 38에보고 된 금액의 50 %를 상자 39에 추가하여 T4를 수정해야합니다. 그는 맞습니까? 스톡 옵션을 행사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자 39에 포함됨). ESPP 만 있습니다.
cra-arc. gc. ca/tx/bsnss/tpcs/pyrll/rtrns/t4/slps/cmpltng/cd39-eng. html에서이 사례에 대해 논의하지만, 적용시기와 적용시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얻기 어렵습니다. 아니. 아마 대부분의 회사가 ESPP를보고하는 표준 방법이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상자 38에 하나가있는 경우에도 T4 상자 39에 금액이 입력되지 않은 이유와 관련하여 내가 찾은 가장 좋은 설명입니다. Department of Finance & ndash; 소득세 법에 관한 해설 [. ]. 긴 문서이지만 여기에 제가 강조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110 (1) (d) 항은 직원 [. ] 스톡 옵션 계약에 따라 종업원의 권리를 행사하고 과세 대상 소득의 공제가 가능하도록 협약의 근거가되는 증권을 취득한다. ]는 고용 혜택과 관련하여 단 하나의 공제 만 가능함을 보장합니다.
즉, 고용주가 현금 또는 현물 지급을 위해 종업원 스톡 옵션 권리를 양도하는 경우 (새로운 하위 조항 110 (1.1) 및 (1.2)에 따라) 고용주는 지불금을 공제 할 수 있지만 직원은 스톡 옵션 공제. 반대로, 사용자가 종업원의 스톡 옵션 행사에 따라 유가 증권을 발행하는 경우, 사용자는 발행과 관련하여 금액을 공제 할 수 없지만 110 (1) (d) 항에 의거하여 공제를 청구 할 자격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ESPP에 귀하의 참여를 기반으로 실제 주식을 받았습니까? 아니면 계획에 따라 발행되었을 주식의 순 가치에 대해 현금으로 지불 했습니까? 내가 말할 수있는 것부터 현금 지불을 선택했다면 (또는 귀하의 계획이 그러한 것을 허용하는 경우에만), 내가 강조한 부분이 작용하게됩니다.
근본적으로, 고용주가 플랜의 일부로 귀하에게 지불 한 보상에 대한 법인 소득세 환급액을 공제하도록 요구할 수있는 조건이 있다면, 귀하는 귀하의 개인 소득세 환급에 대해서도 유사한 공제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방식으로 수령 한 돈은 보너스 고용 소득과 마찬가지로 실질적으로 귀하의 손에 과세됩니다; 즉 자본 이득 소득과 동등한 세제 혜택을받지 못한다.
귀하의 고용주 및 / 또는 ESPP 관리자는 상자 39에 금액이없는 조건을 가장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위에서 보았을 때 합법적 인 경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자 38에는 금액이 있고 상자 39는 그렇지 않습니다. .
분명히 상자 39는 상자 38의 절반을받지 못합니다. "공유 또는 단위의 가격이 합의가 이루어 졌을 때의 공정한 시장 가치보다 적습니다." - 단락 110 (1) (d)의 마지막 요지 : * cra-arc. gc. ca / tx / bsnss / tpcs / pyrll / bnfts / fnncl / scrty / stckpt03-eng. html # dspst 직원은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조건이 모두 충족되는 경우 소득세 법 110 (1) (d) 항에 의거하여
유자격자는 종업원 지분 또는 다른 회사의 자본금을 종업원에게 판매 또는 발행하거나 또는 뮤추얼 펀드 트러스트의 단위를 판매 또는 발행하는 것에 동의했다. 직원은 계약이 체결 된 직후이 유자격자들과 함께 팔 길이를 다루었습니다. 증권이 주식 인 경우, 규정 된 주식 (소득세 규정에 정의 된 바와 같음)이며 단위 인 경우 뮤추얼 펀드 신탁의 단위입니다. 공유 또는 단위 가격은 합의가 이루어질 때 공정한 시장 가치보다 낮지 않습니다. *
ESPP에 따라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했다면 50 %의 면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국의 모기업 인 ESPP가 110 (1) (d) 면제를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계획은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보안 옵션.
회사가 주식을 판매하거나 직원에게 양도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뮤추얼 펀드 신탁이 직원에게 신탁 단위를 취득 할 수있는 선택권을 부여하면 직원은 과세 대상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경비가 기부 될 때 공제를 받기 위해 만나는 조건. 옵션 혜택 공제.
CPP 기부금이나 옵션에서 소득세를 보류 할 필요가있을 때 알아보십시오. EI 보험료는 옵션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양식 및 간행물.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 설문 조사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Canada. ca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를 개선 할 목적으로 고용 및 사회 개발법 (DESDA)의 권한하에 수집됩니다. 귀하의 참여는 자발적입니다.
이름, 주소, 사회 보험 번호, 개인 재정, 의료 또는 직장 기록 또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의견이나 견해로 식별 할 수있는 기타 정보와 같은 중요한 개인 정보를 메시지 상자에 포함하지 마십시오.
수집 된 개인 정보는 고용 사회 개발법 (Department of 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Act), 개인 정보 보호법 및 기타 고용 및 사회 개발부의 통제하에있는 개인 정보 보호를 다루는 적용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관리됩니다. 조사 응답은 개인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이 설문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정보 접근법에 의거하여 고용 사회 개발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하는 방법은 현지 서비스 캐나다 센터 (Service Canada Centers)에있는 발행물 인 InfoSource에 제공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다음 기관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것과 관련하여 캐나다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불만을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불만 제기 방법.
요청할 때이 설문 조사의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문제 또는 오류보고.
도와 줘서 고마워!
답장을받지 못합니다. 문의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캐나다 정부의 활동과 이니셔티브.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McKenna 장관은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부동산을 추가했습니다.
2018 년은 캐나다 - 중국 관광의 해 - 축하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우리 나라를 연결하는 사람들과 사람과의 관계를 축하하고 우리 두 위대한 국가의 경이로움을 생각해보십시오. 경험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2018CCYT.
캐나다 학습 본드 - 개념에 대한 호출.
자금 조달 : 캐나다 학습 본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개념을 호소하십시오.

스톡 옵션 t4
고용주가 더 이상 종업원이 아니며 근원 공제를하는 다른 수입이없는 경우 특히 스톡 옵션을 관리하는 것이 급여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 과제는 2010 년에 관련된 소득세 원 공제 요건이 변경된 후에 증가했습니다. 이제 2 년이 지나면 새로운 고용주가 새로운 규칙을 어떻게 준수하고 있는지 발견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입니다.
첫째, "스톡 옵션"에 따라 주식 옵션이 부여되거나 주식이 발행되지 않고 회사 주식의 가치를 기반으로 한 현금 보너스로 구성된 이익 플랜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유령 스톡 옵션"계획에 따른 현금 지불은 순수하고 단순한 보너스이며 동일한 근원 공제 및 정규 급여 또는 임금과 같은보고 대상이됩니다.
"옵션"은 궁극적으로 권리 행사 여부와 관계없이 고정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법적 구속력있는 직원 권리입니다. 예를 들어, 옵션을 현금으로 지불하기 위해 고용주에게 다시 양도하는 경우의 과세 대상 혜택은 실제로 그러한 옵션이 주식으로 전환 된 경우와 같습니다. "스톡 옵션"계획에는 옵션의 중개 단계없이 직원들이 주식을 완전하게 구매하는 계획도 포함됩니다.
CRA는 이제 스톡 옵션을 설명하기 위해 "보안 옵션"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보안"이라는 용어는보다 일반적인 용어 인 "공유", "주식"또는 "자본"을 대체합니다.
스톡 옵션을 관리하는 주된 도전 과제는 관리해야하는 이벤트 사이의 차이입니다.
특정 가격으로 특정 수의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종업원에게 부여; 그러한 옵션은 행사되거나 직접 인수되는 주식; 직원은 고용주 또는 제 3 자에게 옵션이나 주식을 처분합니다.
직원이 옵션을 부여 받거나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플랜을 작성하는 것만으로도 과세 대상 혜택을 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미래의 주식 매입에 대한 실제 옵션을 부여한다고해서 과세 대상 이익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 종업원이 주식을 취득하거나 스톡 옵션을 처분 할 때 과세 대상 급여가 발생한다는 것이 일반적인 규칙입니다. 고용주가 캐나다 통제 민간 기업 (CCPC) 인 경우 발행 된 주식에 대해이 규정이 변경됩니다. 과세 대상 이익은 직원이 주식을 매각하거나 다르게 처분하는 경우에만 인식됩니다. CCPC 혜택과 CCPC가 아닌 혜택의 차이점은 CRA의 과세 대상 수당 및 수당 가이드 T4130에 잘 설명되어 있으므로 여기서 설명하지 않습니다.
고용주가 CCPC 인 경우 시간 옵션을 부여하고 시간 공유를 취득하거나 처분하는 잠재적 인 격차는 사람이 더 이상 직원이 아닐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근원 공제 및보고에 영향을 미칩니 까?
소득세 면제를 위해 2010 년 연방 예산에서 근원 공제 규칙이 변경되었습니다. 해당 예산에서 스톡 옵션 과세 대상 급여는 직원에게 현금으로 지급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010 년 예산 문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정부의 명시 적 의도는 직원이 스톡 옵션 및 주식 매입과 관련한 과세 급여를 부담 할 때 관련 소득세를 송금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즉, 다른 수입이나 현금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도 고용주는 종업원 스톡 옵션 급여로 계산 된 소득세 원천 공제액을 송금해야합니다. 이 의무를 존중하는 고용주는 아마도 주머니에서 흘러 나오는 것이 아니라 관련 직원들로부터 그러한 송금을 회수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송금 요건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첫째, 고용주가 처분 또는 매각 년도에만 세금이 부과되는 CCPC 일 경우이 요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둘째, 사용자는 스톡 옵션 혜택을 현금으로 지불 할 의무가 없습니다.
고용인이 사망 할 당시 보유한 스톡 옵션과 관련된 과세 대상 이익; CCPC가 아닌 주식에 대해 직원이 사용할 수있는 공제 금액 직원이 스톡 옵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자선 단체에 기부 할 때 사용할 수있는 공제 금액.
마지막 두 글 머리표의 경우 고용주는 공제 금액을 적용한 후에 만 ​​순소득 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총 과세 혜택이 $ 50,000이고 해당 공제 금액이 $ 25,000 인 경우, 고용주는 나머지 $ 25,000에 대한 소득세 만 송금해야합니다. 그러나 전체 $ 50,000는 T4 Box 14에 포함되어야합니다.
CPP 목적 상, 총 과세 혜택 금액은 연금 소득입니다. 이 상태는 과세 대상 급여가 인정되는 시점에 더 이상 해당 고용주와 고용 관계에 있지 않으면 변경되지 않습니다. 또한, 그것은 연금받을 수있는 총 과세 혜택입니다. CPP 목적 상 과세 소득을 감소시키는 위의 공제액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즉, 위의 5 만 달러 혜택의 경우, CPP 기여금은 순수한 2 만 5 천 달러가 아닌 전체 금액 (해당 YTD 최대 금액까지)에 기인합니다.
EI 목적의 경우, 현금이 아니기 때문에 스톡 옵션 혜택은 보험금 수익이 아니며 ROE보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스톡 옵션 혜택이 전직 직원에게 제공 될 때 CRA가 기대하는 것이 명확하지 않으며 필요한 근원 공제를 할 수있는 다른 수익이 없습니다. 2010 년 예산 변경 이전에 CRA는 유일한 고용 소득이 과세 대상 급여 일 때 고용주가 원천 징수하고 송금 할 필요가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이 2010 년 예산 변경이 CRA 행정 지위에 어떤 영향을 주 었는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 과세 대상 급여는 T4 신고 가능하며, 고용 관계가없는 경우에는 과세 대상 소득에 대해서도보고됩니다. 즉, T4 Box 14와 26에서 전 종업원에 대해서도 스톡 옵션 혜택의 총액을 항상보고해야합니다. CPP 근원 공제가 취해지지 않고 T4 요약에 해당 고용주 기고가보고되지 않으면 PIER 보고서는 CPP 기고의 양측이 빚진 것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

스톡 옵션 t4
최소한 세금면에서 부자가되는 것은 결코 좋은시기가 아닙니다.
고객이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상장 회사에서 근무하는 경우 2016 연방 예산 이후에 해당 옵션의 수입에 대해 더 많은 세금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빌 모 노르 (Bill Morneau) 재무 장관은 스톡 옵션에 대해 유리한 세제 상한선에 10 만 달러의 상한선이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나중에 예산일 이전에 발행 된 옵션에 대한 할아버지가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몬트리올의 KPMG와 세금 파트너 인 Ana-Luiza Georgescu와 함께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분석은 규칙이 다른 퀘벡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지금 일하는.
고용주는 직원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스톡 옵션을 발행합니다. 이상은 종업원에게 미래의 날짜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행사 가격이 주식의 거래 가격보다 낮은 경우 직원에게 이익이됩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100 달러이고 주식이 170 달러에 거래되는 경우 직원은 주당 70 달러를 벌게됩니다. (행사 가격이 거래 가격보다 높으면 옵션은 쓸모가 없다.)
직원들이 옵션을 행사할 때 공정한 시장 가치에서 행사 가격을 뺀 것과 같은 과세 대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Georgescu는 말합니다. 이 예에서 과세 대상 혜택은 주당 70 달러입니다.
주식 옵션 플랜이 일정한 조건을 만족한다면 (그리고 대부분의 캐나다 옵션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경우 Georgescu 메모) 절반의 이익 만 과세됩니다. 이 예에서는 주당 35 달러입니다. Georgescu는 "이것은 자본 이득 치료로 종종 불려지므로 전반적으로 같은 결과를 낳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유리한 세제 혜택을받을 스톡 옵션 계획 조건.
옵션은 취업을 통해 부여되어야합니다. 직원은 회사와 긴밀히 협의해야합니다. 행사 가격은 부여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같거나 높아야합니다. 스톡 옵션의 기초가되는 주식은 처방 된 주식 (예 : 보통주)이어야합니다.
그러나 그 혜택은 여전히 ​​고용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이 유리한 포함 비율을 얻고 있다는 사실은 소득을 자본 이득으로 재 특성화하지 않습니다."이와 같이 "고용주 급여 원천 징수 및보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서와 같이 소득이 식별되는 T4에는 별도의 상자가 있습니다. "
직원이 이미 기부 한도에 도달하지 않았다면 소득은 CPP 원천 징수 대상이됩니다. 스톡 옵션은 EI가 적용되지 않는 비 현금 보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CRA는 EI가 공제되는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종업원이 주식 자체를 팔 때 자본 이득에 대해 다시 세금을 부과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 경우 170 달러를 초과하는 이득은 세금 목적의 비용 기준이다.) 그가 운동 직후에 주식을 팔면 거래 비용이 자기 소유에서 지급되기 때문에 자본 손실이 적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주식을 보유하고 가치가 증가하면 판매시 큰 자본 이득을 실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산 일에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Georgescu는 "우리가 명확히 밝힐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3 월 22 일, 그녀는 다음을 찾게됩니다.
변경의 효력 발생 일. Morneau는 시행일 이전에 부여 된 옵션이 이전 규칙에 따라과 포 집될 것이라고 말한 반면 Georgescu는 실제 법률을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이 발효 일 이후에 행사되는 기존의 스톡 옵션 또는 발효 일 이후에 부여 된 스톡 옵션에만 적용됩니까? 한계는 무엇입니까. 다시 말하지만, Morneau는 $ 100,000의 상한선을 언급했으나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자 방은 어떻게 계산 될까요? "모든 것이 든 없습니까? 한도를 초과하면 공제 할 권한이 없습니까? 그리고 나머지는 100 %에 포함됩니까? "우리는 한도가 연간인지 아니면 수명인지를 알지 못한다고 덧붙입니다. 한도 계산 방법. 모자가 10 만 달러라고 가정 해 봅시다. 소득이 10 만 달러입니까? 또는 교부금에서 공정 시장 가치는 $ 100,000입니까? 운동 할 때? 상응하는 기업 공제가 있는지 여부 (현재는 하나도 없음). 현재 스톡 옵션을 발행 할 때 회사는 비용을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캐나다가 통제하는 사기업이 영향을받을 것인가. 현재, 종신직의 종업원은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가 아니라 주식을 팔 때만 세금이 부과됩니다.
스톡 옵션 규칙이 변경되면 어떻게 될 수 있습니다.
기존 주식 옵션을 가진 직원이 3 월 22 일 이전에 주식을 행사해야합니까? Georgescu는 가능한 새로운 규칙 때문에 간단하게 말하지 않습니다.
"투자 금액과 세금 징수액의 균형을 맞추어야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현재 운동은 규칙 변화에 대비하여 헤지 할 것이지만 "당신은 주식 가치의 상승을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결정입니다. 반드시 세금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
직원은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을 사기에 충분한 현금이 필요할 것이며 주식은 가득 채워 져야 할 것입니다.
자본 이득 포함 비율에 대한 잠재적 인 변화로, 결정은 더욱 복잡해진다. Georgescu는 덧붙였다. 직원이 옵션을 행사하면 주식을 보유하거나 매각하여 자본 이득 변화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까? "세금 만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것은 투자 결정입니다."
변경 사항이 통과되면 회사는 직원에 대한 세금 공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상을 수여하거나 강화할 수 있습니다. 기타 보상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한 공유 단위 (Restricted Share Unit : RSU) : PwC 보고서에 정의 된대로 [A] 미래 부여 일 (예 : 부여 후 3 년) 또는 현금 등가 가치로 주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 성과 공유 단위 (Performance Share Units, PSU) : "[S]는 RSUs와 비슷하지만 회사 성과에 기반한 성과 배율이 있습니다." 주식 매입 권과 주식 매입 권은 주식 매매 선택권과 유사하지만 특정 기간 동안 주식 가치의 상승분과 동일한 현금으로 지불하도록 고안되었다.
메모 Georgescu : "역사적으로 이들은 스톡 옵션 공제 대상이 아니었지만 다른 목표와 법인 세법이있어 흥미 롭습니다."
새로운 법안에 따라 기업 순이익에서 공제 할 수 있다면 공개 회사는 여전히 스톡 옵션을 매력적인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기업 공제액이 현재로서는 허용되지 않을 경우 스톡 옵션을 이전보다 매력적이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종업원 수준에서 유리한 세제는 없으며 기업 공제도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또 하나의 주름 : 변경 사항이 발생하면 기업의 급여 부서는 발행 된 옵션을 추적하고 예산 전 예산 및 예산 후 행사를 수행해야합니다. "그리고 포함 비율이 바뀔 것이라는 기대를 관리하기위한 직원 커뮤니케이션이 있어야하며, 그에 상응하는 급여 원천 징수 및 / 또는 추가 수익에 대한 세금 부채가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