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다양 화 전략 유형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7.1.1 다양 화 유형.


다각화는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는 전략적 접근입니다. 적용 기준에 따라 분류가 다릅니다.


회사의 다양 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회사의 현재 고객 그룹에 호소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거나 개발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 경우 회사는 기존 제품 라인에 대한 판매 및 기술적 관계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치즈를 생산하는 유제품은 자사 제품에 새로운 유형의 치즈를 추가합니다. 수직 다각화.


회사가 생산주기의 이전 단계로 돌아가거나 동일한주기의 후속 단계 (원료 생산 또는 최종 제품 배포)로 진행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주택 및 사무실을 재건축하는 회사가 있고이 사업에 사용하기 위해 페인트 및 기타 건축 자재를 판매하기 시작한 경우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다각화는 더 나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정기적 인 재료 공급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동심 다양 화.


기존 기술 및 마케팅 시스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목적으로 신제품을 추가하여 생산 포트폴리오를 확대합니다. 동종 다변화는이 다각화 모델에서 일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전략만큼 재정적으로 효율적입니다. 기존 프로세스 또는 시스템을 현대화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관련된 일부 투자를 시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다양 화는 종종 소비재의 소규모 생산자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빵집에서 파이 또는 반죽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이기종 (대기업) 다양 화.


현재의 제품, 장비, 유통 경로와 기술적 또는 상업적 관계가 없지만 새로운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 화의 주된 동기는 새로운 산업에 대한 높은 투자 수익률입니다. 나아가 이러한 종류의 다양 화를위한 결정은 주요 기술 사업 - 신기술에 대한 접근성, 전략적 파트너십 기회 등 - 에 간접적으로 관련된 추가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업 다변화.


관련이 없지만 확실히 이익이되는 상품의 생산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종종 높은 수익률이있을 수있는 대규모 투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wiseGEEK : 다양 화 전략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다변화 전략을 통해 기업은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여러 경제 시장에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전략은 동심, 수평 및 대기업 다각화입니다. 각 전략은 다양 화의 구체적인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 전략은 동일한 회사에서 생산 된 유사한 제품을 포함하도록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자 할 때 사용되며, 두 번째는 비슷한 시장에 호소하는 관련없는 제품을 생산하고자 할 때 사용되며, 마지막은 회사 두 개 이상의 무관 한 산업에서 운영되기 위해 확장됩니다. 다변화 전략은 기업이 경제적 인 기간 동안 유연성을 높이고 수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종 다변화 전략을 통해 기업은 이미 성공적인 비즈니스 라인에 유사한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워를 사용하여 개인용 컴퓨터를 생산하는 컴퓨터 제조업체는 랩탑 컴퓨터를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적 지식은 숙련 된 직원의 현재 분야에서 비롯됩니다. 동종 다양 화 전략은 식품 생산 산업과 같은 다른 산업에도 존재합니다. 케찹 제조업체는 현재 및 유사 생산 시설을 사용하여 살사를 생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수평 적 전략을 통해 기업은 제품 제조 측면에서 안락한 영역 외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판매되는 제품과 관련이 거의없는 제품을 통해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현재 시장 점유율을 활용합니다. 텔레비전 제조업체는 냉장고, 냉동고 및 세탁기 또는 건조기와 같은 흰색 제품의 생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평 적 다양 화 전략의 단점은 한 그룹의 소비자에 대한 회사의 의존 일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제품과 관련된 브랜드 충성도를 활용하여 현재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신제품이 회사의 구형 제품과 같은 호의를 얻지 못하면 위험합니다.


기업이 대기업 다각화 전략에 관여 할 때, 그들은 종종 이전에 미개발 시장에 진입하려고합니다. 회사는 원하는 업계의 다른 회사를 구매하거나 병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현재 관리가 새로운 업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전혀 관련이없는 업계로 이동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새로운 관리가 현재의 제품 품질을 유지하지 못하면 브랜드 충성도가 감소 될 수 있습니다. 이 다각화 전략의 장점은 융통성의 증가와 새로운 경제 시장의 도달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수리 부품을 제조하는 회사는 장난감 생산 산업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이 산업의 각 회사는 한 산업의 매출이 저조하고 다른 산업이 그렇지 않을 경우 소득 기회를 다양화할 수있는 더 넓은 범위의 고객과 능력을 허용합니다.


기사 토론.


1) 다각화는 사업이 어려움에 처한 채 번영하고 번영하는 동안 분명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편안한 영역"에서 너무 멀리 벗어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당신이 잘하는 법을 안다면. "회사의 현재 경영진이 새로운 업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전혀 관련이없는 업계로 이전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경우가 많습니다."라는 문구에 동의합니다. 나는 한때 콜센터를 운영하는 회사가 소유 한 신문에서 일을했다. 경영진은 신문에 대한 단서가 없었으며 출판물은 곧 배가 고팠다.


관련 현명한 GEEK 기사.


다각화 전략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회사가 수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따르는 컴퓨터 회사는 이미 성공적인 제품 라인에 새로운 컴퓨터 유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살사를 생산하기로 결정한 케첩 제조업체는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실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와 같은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하는 TV 제조업체는 수평 적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판매를 시작하는 텔레비전 제조업체와 같이 현재 판매되는 제품과 관련이 거의없는 제품으로 현재 고객의 시장 점유율을 활용하는 회사는 수평 적 전략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코디 언트 블로그.


"증권, 자산 클래스, 시장, 시간에 걸쳐 다양 화합니다."- Charley Ellis.


진정한 다변화 란 항상 투자의 일부를 싫어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포트폴리오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의 바구니에 모든 달걀을 넣지 않는 것"으로 널리 설명 될 수있는 다각화의 개념에 익숙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이 좋은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 할 수 있습니까? 결국 다양화할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포트폴리오에 포함해야하는 여섯 가지 형태의 다양 화입니다.


#1. 개별 회사의 다각화.


다양한 인덱스 펀드를 통해 주식을 다양하게 배분하는 것이 이전보다 훨씬 쉬워졌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50 년대 노벨상 수상자 인 해리 마르코 위츠 (Harry Markowitz)는 개별 주식이 모두 동등한 위험에 처해 있더라도 포트폴리오에 추가 주식이 추가됨에 따라 포트폴리오의 위험이 현저히 떨어짐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Longboard Asset Management의 조사에 따르면 1983-2006 년까지 5 개 주식 중 2/2가 실제로 손실 (39 %), 5 개 중 1 개가 가치의 75 % (18.5 %), 3/2 Russell 3000 지수를 하회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모든 주식의 25 %가 거의 모든 이익을 차지했습니다.


출처 : Longboard Asset Management.


# 2. 산업 다양 화.


개별 기업의 혼합을 얻는 것이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는 중요한 방법이기 때문에 여러 산업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친숙한 산업에서 벗어나 다양 화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본국 편향과 마찬가지로 사람들도 가정 산업을 과체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구에 살고있는 사람들의 차트는 여기에 기반한 기술 회사에 익숙하거나 업계에서 직접 일하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기술 과체중 경향이 있습니다. 동북부는 금융, 중서부 산업 및 남부 에너지를 선호합니다.


요점은 개별 회사 주식과 마찬가지로, 월급이나 지역 경제 건강에 의존하고있는 산업을 과체중으로 건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출처 : 2015 년 12 월 31 일 시장에 대한 JP Morgan 가이드.


#삼. 자산 클래스 다양 화.


다양한 자산 (주식, 채권, 현금, 부동산, 상품)은 다양한 경제적 환경에서 다르게 수행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기 회복 중에 주식은 경기 침체기에 채권이 보호를 제공하는 동안 잘 수행 될 것입니다. 상품, 팁 또는 현금은 인플레이션의 힘으로부터 보호 할 수있는 반면, 장기간의 채권은 종종 최고의 투자입니다.


# 4. 전략 다양 화.


자산 클래스에는 노출을위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전략 (요인, 위험 요인, 스마트 베타 등이라고도 함)의 상당수가 시가 총액 대비 시간 경과에 따른 월등 한 수익률을 제공하는 학술 연구에 나타났습니다 색인. 그러나 이러한 성과는 매년 발생하지는 않으며 오랜 기간 동안 실적이 저조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100 % 핫 전략에 할당하지 않을 것이라는 인식과 함께 이러한 요소 (가치, 소형 캡, 모멘텀, 고품질 등)를 혼합하는 것이지만, 지체되는 전략에 100 % 전념해야합니다.


# 5. 지리적 다양성.


다시 말하지만,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본국에있는 회사의 주식을 선호하는 "본국 편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연구는 국제적으로 다변화하는 데에도 도움이된다. 예를 들어, 1989 년 이래로 일본 주식 시장의 성과를 생각해보십시오. 저자 Jonathan Clements가 지난 달에 쓴 것처럼 :


미국이 다음 일본으로 판명되면 어떨까요? 나는 그럴 리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1980 년대 후반, 일본의 경제가 세계의 부러움이었을 때, 이후의 곰 시장은 매우 희박 해 보였습니다.


저의 주장 : 주식에 많이 투자 할 계획이라면 외국인 주식에 40 %를 할당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래서 한 국가의 주식 시장에 너무 많이 베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게 도움이 될지 상처를 줄 것인지 나는 모른다. 그러나 위험을 줄이고 재정적 재앙으로부터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자산 클래스 나 전략과 마찬가지로 어느 경제 지역도 지속적으로 성과를 낼 수 없습니다. 믹스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6. 시간 다변화.


또한 달러 - 비용 평균화라고도합니다. 투자 계정에 계속 기여하는 경우, 투자 행동 (징계 부족) 또는 불운 한시기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시금을 투자하는 시간의 약 70 %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하는 것보다 낫다는 사실이 드러났지 만, 달러당 평균 또는 규칙 기반의 규율 된 접근 방식은 투자자 행동을 개선하여 투자 결과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저자 인 Ben Carl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달러 비용 평균화는 불량한 타이밍 결정의 책임을 사용자 손에서 앗아갑니다. 완벽한 솔루션은 아니지만 단기 추측에서 장기 계획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있는 여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포트폴리오가 완전히 다변화되어 있습니까?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공개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Cordant, Inc. 는 인텔과 제휴 관계가 없으며 인텔과 제휴 관계가 없습니다.


2016 년 6 월 14 일에 게시 됨.


Isaac Presley, CFA.


Isaac Presley는 현재 및 이전 Intel 직원을 대상으로하는 자산 관리 회사 인 Cordant의 투자 및 이사회 (President and Director)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삭의 전체 글을 읽으십시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기업이 다양화할 수있는 다양한 수단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이들 각각과 관련된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솔루션 미리보기.


숙제에 응답 할 때 도움이되는 제 연구 조사를 찾으십시오.


Brainmass를 후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략 열차 (Strategy Train)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다양 화 유형이 있습니다.


* 수평 / 관련 다양 화. 기존 핵심 비즈니스와 관련된 추가 제품 또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회사 전략. 이는 다른 비즈니스 또는 경쟁 업체를 인수하거나 회사가 신제품을 개발할 때 수행됩니다.


규모와 범위의 경제를 달성하고 제품 오퍼링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시장을 찾기 위해 새로운 지리적 영역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기회가 있습니다. 그것은 좋지만 복잡성으로 인해 회사는 여러 비즈니스를 관리하거나 조정할 수 없습니다.


* 수직 다각화. 회사는주기의 이전 단계로 돌아가거나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솔루션 요약.


5 가지 유형의 다양 화가 설명되고 단점뿐 아니라 그 장점도 설명됩니다. 해결책은 4 개의 비 APA 참조가있는 442 단어입니다.


구매 솔루션.


솔루션 제공 업체 :


MEd, 필리핀 대학, BCom, 산 카를로스 대학교.


최근 피드백.


& quot; 도움을 주신 우수한 정보 & quot; 이 용액은 우수하다. 감사 & quot; & quot; 귀하의 솔루션은 우수합니다. 감사 & quot; & quot; 감사합니다. & quot; & quot; 훌륭한 솔루션에 감사드립니다 & quot;


Related BrainMass 내용.


주요 전략 유형 간의 차이점.


전략은 집중력과 다양성입니다. .


기업 다각화 및 투자자 다각화.


전략의 유형. Snow는 네 가지 전략 유형, 즉.


다양한 유형의 전략과 목표는 무엇입니까?


확장 전략 : 강화 전략 및 다각화 전략. .


전략적 관리.


무관 한 다변화 전략의 단점에 대해 sld045.htm. .


경영 관리 : 목표 및 전략.


어떤 타입인지. 다양 화 및 대기업 다각화 (Ramaswamy & amp;


Berkshire Hathaway의 다양성.


전략 그 회사. 관련없는 제품 추가 (새로운 유형의 제품 추가.


아마존의 다변화 전략.


다양 화. 어떤 유형의 Multiproduct 전략을 추구하는지 설명하십시오. .


3M 다양 화 전략.


전략적으로 긴밀하게 통합 된 다변화 이 유형의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UTC의 무관 한 다변화 전략


그들에 따라. 무관 한 다각화의 수준 높은 전략.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