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나이지리아의 암시장 외환 거래율


NGN - 나이지리아 나라이.


나이지리아 나이라는 나이지리아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나이지리아 나이라 환율이 USD to NGN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Nairas의 통화 코드는 NGN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아래에는 나이지리아 나이라 (Nigerian Naira) 요금과 환율 계산기가 나와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금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도 NGN 요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NGN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된 주파수 : ₦ 1, ₦ 2, 50.


사용 빈도 : 5, 10, 20, 50, 100, 200, 500, 1000.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


나이지리아 나이라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NGN에 관심이 있습니까?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나이지리아 상인은 암시장에서 환율을 시작합니다.


나이지리아의 환전소는 중앙 은행이 규제되지 않은 거래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나이라 환율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Bureaus de change라고하는 라이센스 딜러는 1 월 16 일부터 1 월 16 일까지 매주 월요일 자신의 웹 사이트에 환율을 게시하고 시장에서 긍정적 인 요금 인상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비공식적 인 가격을 매일 발표하는 아보 키크 (abokifx)와 같은 카운터 도메인은 현지 BDC 협회의 책임자 인 아미 누 와다 베 (Aminu Gwadabe)가 라고스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중앙 은행이 자본 통제를 강화하고 영국의 최고 수출 물량 인 석유가 폭락하면서 은행 간 환율을 조작 한 후 2014 년 이후 암시장에서의 거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외환 위기로 인해 나이지리아의 기업들은 공식 금리 인 315 달러에 비해 약 490 달러의 나이라를 거래하는 암거래 시장에 강요 당했다. BDC는 처음에 399 달러의 금리를 제시 할 것이라고 Gwadabe는 말했다.


6 월 중앙 은행 총재 인 Godwin Emefiele이 15 개월 만에 달러 강세를 종결 한 이후 나이라 (naira)가 거의 40 % 나 급락 한 반면 상인들은 여전히 ​​정부가 관리하고 있다고 말한다. 정기적으로 Emefiele을 만난 무하마두 부 하리 (Muhammadu Buhari) 대통령은 평가 절하를 & # x201C; 살인 & # x201; 작년.


& # x201C; 나이지리아 연방 정부와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Nigeria)은 나이라 (naira)가 자유롭게 떠오르지 못하게함으로써 매우 오랫동안 근거를 지켜왔다. Gwadabe는 말했다.


나이지리아 당국자들은 이미 암거래 시장에 가두려고 노력했다. 11 월에 정보 요원들은 BDC 운영자 나 길거리 상인이 나이라를 매달 400 달러보다 약한 비율로 매매하거나 체포 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NKC 아프리카 경제에 따르면, 나이지리아가 공식 시장에서 그립을 풀지 않으면 그 조치는 실패 할 것이다.


& # x201C; 그들의 옵션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으며, 공식 환율의 유연성을 높이려면 외환 수요와 공급력을 균형에 가깝게 만드는 최상의 전략을 나타내야하며, 따라서 이중 환율 간의 차이를 좁히십시오. x201D;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Paarl에있는 NKC의 애널리스트 Cobus de Hart는 고객에 대한 메모에서 말했다.


오늘 밤에 흑색 교환 시장에 달러를 지불하십시오.


Naira to Dollar 환율은 1 달러당 N305.5의 공식 환율로 고정되었지만 암시장에서 자유 낙하로 묘사 될 수있었습니다.


최근 몇 일 동안은 현재 변동하고 있습니다.


N361 & # 8211; $ 1 당 구매하십시오.


N365 & # 8211; $ 1 당 판매.


이 비율은 실제로 많은 나이지리아 인들이 구매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장려하는 것은 아니다. 왜 그런지 이유를 강조 할 것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달러 환율 변화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저장하거나 북마크하십시오.


이 페이지 URL 저장 & # 8211; NaijaQuest / Dollars.


나이라 환율 오늘의 블랙 마켓 환율.


당신은 & # 8211; +234 & # 8212; - #


Naira 까만 시장 역사에 환율 달러.


2011 년 8 월 31 일 & # 8211; 362 / 365 년 9 월 29 일 & # 8211; 362 / 365 년 10 월 31 일 & # 8211; 360 / 363 2011 년 11 월 30 일 & # 8211; 361 / 364


나이지리아 나이라 (Nigerra Naira)의 환율 계산기 환율 (업데이트)


$ 1 = 363 $ 10 = 3630 $ 50 = 18150 $ 100 = 36300 $ 200 = 72600 $ 500 = 181500 $ 1000 = 363000 $ 10000 = 3630000.


$ 10 DOTS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우리는 지금 또는 나중에 다른 통화 메모를 사용합니다. 달러에서 유로, 나이라 및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는 식품 품목 및 기타 물품을 구입하고, 청구서를 지불하고 다른 일을하기 위해 물품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모르는 달러에 대한 사실이 실제로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놀랐던 권리, 잘이 기사는 대략 당신이 달러에 관하여 모르는 많은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그걸 처리하기 전에, 달러에 관한 약간의 역사를 파헤 치자.


1792 년 4 월 2 일에 미국 의회는 미국을위한 표준 화폐 단위로 미국 달러를 만들었습니다. 달러라는 단어는 독일 독창적 인 Thaler의 Saxton 동족 어원에서 파생 된 단어입니다. 지폐를 사용하기 전에 동전이 처음 사용되었으며, 그 당시 일반 미국인이 가장 많이 보급하고 쉽게 구할 수있는 통화는 스페인 제분 된 달러였습니다. 이 동전은 스페인 밀가루 달러라고도 불 렸습니다. 높은은 함량.


그 당시에는 금과 은이 수세기에 걸쳐 거의 변화하지 않는 비율로 거래되었습니다. 그것은 "바이메탈"시스템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은이 아닌 금이 중앙 화폐가되었습니다. 영국은 1816 년에 모노 메탈 시스템을 사용했으며, 미국은 1900 년까지이 시스템을 전적으로 채택했다.


미국의 첫 번째 종이 달러는 1875 년에 발행되었습니다. 미국의 종이 달러 ($) 표지판에는 많은 이론이 있습니다. 그러나, 널리 받아 들여지는 하나가있다, 이것은 달러 기호가 스페인어 페소로 돌아 간다는 조각과 인쇄 국에 따른 것이었다. 다음은 달러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Martha Washington 미국의 영부인은 한때 은색 증서 1 달러를 받았다. 요즘 법안은 품질에 따라 $ 1,000 이상을 바꿀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1886 년, 1891 년, 1896 년이었습니다. 인쇄 된 가장 큰 청구서는 10 만 달러짜리 지폐였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1934 년에 발행 된 골드 증서였습니다. 이 메모는 연방 준비 은행 간의 거래에 사용되었으며 일반 대중들에게 배포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U. s 통화가 종이로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75 %면, 25 % 린넨과 실크 섬유가 섞여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게 내구재를 만들고 사용을 위해 더 오래 지속하는 무슨이다 (아직도 까만 시장에 Naira 환율에 달러는 오늘 까만 시장이다). 미국 도시의 지폐 중 90 %는 코카인의 흔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코카인뿐만 아니라, 검사 된 68 달러 지폐 중 94 %가 박테리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에 박테리아는 폐렴 및 다른 감염과 같은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지폐의 오른쪽 위 모서리를 확인하고, "I"상단의 왼쪽에있는 돋보기를 사용하여 웨빙 패턴의 작은 거미 또는 올빼미 인 것처럼 보입니다. 불완전하거나 찢어진 달러짜리 지폐가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달러 지폐 2 개를 함께 묶어서 은행이 대신 할 수 있습니다. George 's where라는 사이트를 사용하여 손에 든 달러 지폐가 어디에 있는지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의 일련 번호를 입력하면 사이트에서이를 추적합니다. 이 사이트에는 2 억 7 천만 건 이상의 청구서가 접수되었습니다.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 Bank)에 따르면 1 년짜리 법안이 5.8 년 후에 평균적으로 대출에서 제외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것은 $ 10 법안의 수명이 4.5 년이고 $ 100 법안의 경우 1.5 년입니다. 1 달러짜리 지폐를 가지고 뒤에서 독수리를보세요. 독수리의 왼쪽 발톱의 화살표는 평화를 나타냅니다. 두 단어가 피라미드 로고 위에 쓰여 있음을 알기를 바랍니다. "Annuit Coeptis"는 "Providence가 Our Undertakings을 선호했습니다"를 의미합니다. "Novus Ordo Seclorum"은 역사적인 정부 형태를 나타내는 "시대의 새로운 질서"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피라미드 아래에 있습니다.


Naira에 높은 달러를 위해 몇몇 중요한 이유는 오늘 검은 시장을 평가한다.


수입은 측면에 있습니다.


한 나라의 나이지리아는 수출 이상으로 수입하지 않아야한다. 전체 시나리오의 말도 안되는 부분은 팸퍼스와 이쑤시개 같은 것을 가져와 우리를 소비자 국가 라기보다는 소비자 국가로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우리 경제를 면밀히 살펴보면 대부분의 국제 거래가 달러 화되어 있기 때문에 나라이에 대한 달러를 강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생산국이되어야 석유를 더 많이 수출 할 수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는 고급 제품을 만들고 나이지리아에서 & # 8216; 당신은 후원의 낮은 수준을 볼 것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열등한 제품을 만들어 미국, 이탈리아, 일본 또는 심지어 중국에서 만든 라벨을 붙이십시오. 이러한 외국 제품에 대한 집착은 우리의 수입업자들이 나라이의 가치를 감소시킨 달러로 나이라를 더 많이 수입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강박 관념은 다른 수준으로 나아갔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외국에서 온 사람들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우리보다 자신의 통화로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이지리아 인들은 나라 밖에서 공부하고 약물 치료, 컨퍼런스, 세미나 등의 다른 서비스를 위해 가야합니다. 우리가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최근 나이지리아에서 나이라 (Naira)를 재배하기 위해 9ja를 구입하는 캠페인이 있습니다. & # 8217; 많은 사람들이 아직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우리의 집단적 부 (富)의 후견인이되어야하는 공무원들은 그것을 약탈하는 사람들이되기 위해 돌아 섰다. 그들이 약탈 할 때, 그들은이 돈을 달러로 바꾸고 외국 계좌에 보관한다. 이것은 나라이 평가 절하의 주요 원천이었다.


나이지리아가 수입을 위해 원유 수출에 크게 요구하고 있다는 소식은 없으며, 최근 몇 년 동안이 석유가 세계 시장에서 가치를 잃어 버렸다는 뉴스도 여러 가지 이유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이로 인해 Naira에 영향을 미친 수익 감소가있었습니다. 우리가 나이라를 키우기 위해 다각화 할 수 있다면.


정부에 의해 만들어진 정책은 이유가되었습니다. 최근에 정부가 부인 한 나라이 (Naira)에 대해 정부가 기술적으로 평가 절하했다는 항의가 있었다. 어느 쪽이든, 많은 외국인 투자자들은 경제에 대한 신뢰를 잃었고 투자를 거부했습니다. 이것은 다른 이유로 나이라가 달러에 대해 절하하고있는 이유였다.


결론 오늘날 Naira 환율에 얼마나 많은 달러를 썼는가 Black Market은 Zimbabwe 통화와 같은 비웃음의 대상이되기 전에 시민과 정부 모두가 Naira에게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나이지리아 2017 년의 17 대 소규모 사업 아이디어를 위해 L nk b를 낮추십시오.


꼬리표 : 나이지리아 인민폐 달러 오늘의 나이지리아 환율 오늘 나이지리아 달러 환율 naira 달러 환율 오늘의 나이지리아 어 흑인 시장으로, 나이지리아 통화 환율로 변환합니다. USD에서 NGN로 USD USD 1, NGN에서 USD 100, maida, jaka daya zuwa, canji mgbanwe, tọghata 델타 ekiti abuja ibadan 라고스 Abeokuta Ogun IMO 카노 카 두나 Ekiti Ondo 보르네오 니제르 Calabar Enugu Osun Oyo 크로스 리버스 Bayelsa Osogbo Jos 베냉 Edo State 2017 2018 .


이 공유:


109 개의 댓글.


나는 이것이 앉아있는 것을 좋아한다.


보스 축복을 환영합니다.


pls 당신은 2014 년까지 암시장 금리를 편집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2014 년 이후까지 요금을받을 수 있습니까?


가장 최신의 현실적인 암시장 환율.


예, 저는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나이지리아 인들에게 거대한 정보입니다. 멋진 기사지만 적절하게 업데이트해야합니다.


Pls는 2016 년 9 월에 암시장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카림 당신이 게시물에 위의 현재 환율로 오늘은 당신에게 회신입니다. 우리는이 게시물을 최신 평행선 / 흑인 시장 속도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나 리아에게 1 달러가 얼마나되는지.


현재 요금은 위의 게시물에있는 금액입니다. 감사.


16 년에 나이라가 120 달러에서 160 달러까지 1 달러를 들지만이 1 년짜리는 1 달러에 425 달러에 불과합니다. 누군가 여기서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나이지리아를 위대하게 만들기 위해 개인적으로나 그룹으로 일하기 시작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나이아가라를 1 달러로 꿈꿀 수 있습니다.


달러가 통제를 벗어난 상태에서 고가와 저가로 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나이아가라를위한 Na wa. 이 모든 규제되지 않은 요금 naijatec. blogspot com에서 안전을 위해 달러 마스터 카드를 주문해야했습니다.


그래, 그것은 시원하고 심지어 얻을 수 있다면 더 나아질 것이다.


이 수치보다 높으면 손을 움직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NIGERIAN 정부가 열심히 일하는 niggaz와 열심히 일하는 fingerz & nbsp;


u bi kkkk, ur 나라 그들이 행복한 가을 ..


그가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별로. 정치인들은 요금을 낮추기 위해 나이지리아 인들의 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학교와 병원을 파괴하는 동안 저렴한 요금으로 휴가, 의료 치료, 아이들의 학비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중앙 은행이 금융 시장에 매주 던 돈을 사용하여 학교를 건설하고 나라이가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게하십시오. 1000 달러짜리에서 1 달러짜리 일지라도, 일들은 모두 자신에게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Naira Abd를 망치고있는 사람들은 중앙 은행의 높은 시음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해외 지불에 대한 개입을 철저하게 할인합니다.


진실한 말 그러나 누가 정부에 어떤 감각을 넣을 것인가? 명백히 그들이 뇌가 없으면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이 읽거나 생각할 수 없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최선의 방법은 수술실로 데려 가서 이걸 뇌에 고치는 것입니다.


나이지리아에서 달러는 얼마입니까?


Oladele Busola 안녕하세요.


나이라 환율에 대한 현재 달러는 위에 게시 한 내용입니다. 게시물의 환율은 현재 병렬 / 암시장 환율을 반영하여 항상 업데이트됩니다.


나이라 환율이 하루 만에 하락세를 유지한다는 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제발 나이라에게 달러 환율에 관한 최신 정보가 필요합니다.


현재의 환율은 인용 된 게시물과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매일 업데이트 됨.


이것을 대통령에게 전하십시오. 그는 헛소리를하고있다.


나는 당신을 알고 싶습니다. 저는 로즈 (Rose)를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제발요. [& # 160; 보호]


언제 재무 장관으로 kkkkkk 대통령과 kkkkk에 대한 hv h. .. 당신은 무엇을 기대합니까? 기업인들은 우는 중이고 yahoo bo ys는 아직도 부패와 싸우는 어려운 통화 인 lyk kkkk recession을 불고 있습니다.


토크 토크. 새로운 것을 말해주세요. 현재의 상황에서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나이지리아 인들은 외국 맘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무엇에 대해서요? 외국 사람들처럼. 나이지리아 인들은 이론을 복사하고 붙여 넣으라고합니다. 얼마나 많은 것들을 직접 제조하고 수출하고 있습니까? 제품을 통해 표준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품질 관리 직원이 연구실에있는 동안 NEPA가 빛을 보았을 때 백인들이 일반적인 NEPA 빛이없는 실험실에서 어떤 결과를 기대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나이지리아 인들이 외국 물건을 좋아한다고 비난하지 않습니다. blame yourself. afterall ssl, CMS, 호스팅 공급자가이 웹 사이트에 사용하고 있습니까? web4africa 호스팅 제공 업체가 보이지 않습니까? 내 백성, 우선 우선, abok는 빛과 도로를 제공하고 여러 세금을 없애고 창업을위한 대출을 제공해야합니다. 나는 나이지리아 사람들이 우리가 다음에 무엇을해야하는지 안다는 것을 믿는다. 우리는 돈으로 수입을 (수출을 통해) 내 돈을 버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어떤 나라도 지속적인 조명없이 제조, 연구 등을 견딜 수 없습니다. 기간.


네, 모든 나이지리아 인들이 나이지리아의 성장에 기여해야한다는 요지에 맞습니다.


나는 UR 코멘트를 좋아한다. 당신은 올바른 bussiness mogul이 될 것이다.


그것이 복음 진리 & # 8230;입니다.


정부가 정말로 우리 경제를 다변화 할 준비가된다면 사업 모굴, 나는 UR 코멘트를 좋아한다. 감사.


나는 유로화의 암시장 금리를 매일 갱신하고 싶다.


해당 게시물의 요율은 시장 요율의 증가 또는 감소에 대한 응답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것은 감소하고 있습니까?


질문 : Black Market을 통해 Naira와 200 USD를 교환하면 얼마를 얻을 수 있습니까? 1 USD에 대해 407 Naira입니까?


또한 블랙 마켓을 통해 나라이 (Naira)와 교환한다면 은행으로 돌아가서 더 많은 돈을 위해 다시 미국 달러로 환전 할 수 있습니까?


제 질문이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다소 혼란 스럽습니다. 대답은 감사합니다 :)


오늘의 평행 시장에서의 현재 환율은 460입니다. 따라서 $ 200이 460을 곱하면 92,000 달러 나 줄 것입니다. 나이라를 달러로 다시 재활용하는 것에 관한 질문에 대해서는 은행에서 바꾸십시오. 나이지리아의 어느 은행도 달러를 줄 수 없습니다. 당신의 머리를 사용하고 자신의 작은 비밀을 찾으십시오. 즐기십시오 & # 8230; & # 8230;


은행들은 나이라 (Naira)가 달러를 팔거나 달러로 다시 지불하지는 않지만, 중앙 은행 (Central Bank)


과거 중앙 은행이 나라이 (Naira) 계좌에서 달러 지불을 보류하고 있던 과거에는 은행들이 고객에게 중앙 은행 요율이 아닌 흑인 시장 세율을 부과했다.


암거래 시장에 달러를 보내주세요.


우리 작가가 이보다 객관적으로되기를 바랍니다. 이쑤시개와 치약은 우리 문제가 아닙니다. 주요 문제는 정제 된 원유의 수입이다. 이것은 수요와 공급에 대한 달러의 상승과 나이라의 하락을 강요한다. 자연적인 희소성과 달러에 대한 인공적인 희소성.


저렴한 정치 이익에 대한 불쌍한 경제 정책. 이 나라에 수입 된 상품에 대해서는 가까운 지역에서 만들어진 대용품이 있지만 경제 정책은 경제에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왜? 차별적 인 증거금은 가볍기 때문에 더 많은 수입을 장려함으로써 Usd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가치 상승을 유도합니다.


NGR의 시장력은 운송 비용에 달려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환율과 운송 비용. 정제 된 원유 수입 원인을 수정하는 정책을 시행하면 국제적으로나 지역적으로 경제가 완화 될 것입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면 인플레이션 율은 떨어지고 안정 할 것입니다.


암거래 시장에 달러를 보내주세요.


검정색 및 공식 시장 용으로 달러 환율로 보내주십시오.


얼마나 많은 돈을 현재 시장에서 나이지리아에서 pls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휴대 전화로 보내면 나일라 평행 시장 환율에 대한 현재 달러가 변경 될 때마다 항상 위의 게시물로 업데이트되므로 업데이트 된 요금으로이 페이지 URL을 북마크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 8221; naijaquest / dollars & # 8221;


pls. 나리 댈리에 저에게 달러를 보내주세요.


pls. 나 일러에 달러를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압둘라 히 Akanbi,


우리는이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봉사 할 준비가되면 반드시 알려드 리도록하겠습니다.


오늘 NGN에 $ 요금은 얼마입니까?


게시물에서 오늘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오늘 유로화는 얼마입니까? 좋은 아침!


좋은 아침 케이스 파일.


위의 게시물 내에서 매일 업데이트되는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오늘 나이라에 1 달러가 얼마입니까?


내 누나가 미국에서 보낸 돈이 있습니다. 관심있는 사람 없니? 약 2,000 달러와 나는 460 달러에 팔고있다. 내가 팔리는 사람은 중국으로 여행을 갔다. 관심이 있으시면 연락을 끊으십시오. 사기범은 .. 또는 다른 ..


미국에서 암시장으로 달러를 어떻게 교환 할 수 있습니까?


루루, 08035547233에 관심있어.


오늘 달러 환율은 얼마입니까?


아, 글쎄, 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매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좋은 직장 관리에 감사드립니다. 한편 나는 당신이 여기에이 기사에서 썼던 것에 대한 제안을했습니다. & # 8230; 나이지리아는 아직 모여서 외국, 특히 미국 자신들에게 수출 할 수있는 수많은 물품을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아마 야후 소년들이 그 백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우리 나라에 많은 외화를 보낼 수 있도록 격려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든 $$을 평가 절하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수출 사업을 시작하기위한 최소한의 자본을 갖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제안이었습니다. 나는 이야기가 있었고 외국인과의 대화는 그 이후로 수입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 8217; 그들은 외국인에게 지금 제공 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절 어리석은 짓 하지마. Lol.


그렇게해서는 안되며, 실업 상태의 나이지리아 인이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있는 100 가지 이상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청소년들은 올바른 지침과 교육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Naira에서 Naira로, Naira에서 Aus 달러 환율로 매일 보내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Inyang, 우리는 당신을 가로 질러 갈 것입니다.


나이지리아에 관한 한, 이 나라에서 일어나는 일을 막을 수있는 사람은 하나님뿐입니다. 그는 이집트에서했던 것처럼이 나라를 파괴하거나 고통을당하는 모든 사람들을 죽임으로써 오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것으로 작업.


제발 나이라에게 달러 환율을 알려주세요.


나이라 (naira)에 대한 현재 달러는 위에 게시 한 내용으로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이 요금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사랑 스럽다.


고마워요, 고마워요. 나는 1 나이라 = 1 달러의 시대를 놓친다.


국가가 수출을 위해 생산할 수없는 간단한 이론이다. 어떻게 외화를 얻을 수 있는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최하위이며 국가는 외화 획득을 원하지만 기반 시설은 그녀가 외화 획득에 필요한 그녀의 기능을 수행하지 못하게합니다. 정부 구조는 모든 필요한 기반 시설을 마련함으로써 이러한 측면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가의 권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대체 에너지를 찾아야한다. 국가의 경제는 다각화되어야하며 석유 의존성은 광산, 농업, manfacutring 등 경제를 향상시킬 수있는 길을 창출 할 수있는 다른 영역에 초점을 맞추어 중단되어야합니다. 고려할 때, 우리는 우리의 태도를 들여다 보았습니까? 애국심이 있습니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지역 상품을 감사하지 않으며 현지인과 외국 투자가에게 도움이되지 않는 환경과 동시에 운송을 더 많이해야합니다. 현지인과 외국인 투자자를 늘리기 위해 도로 네트워크를 개발해야합니다. 필요한 분야를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기관을 만들거나 이전에 개발 한 기관을 개발해야합니다. 나라의 힘은 좋고 사람들은 일할 준비가되어 있고 일하게하는 것은 일자리가 있어야하지만, 그것은 마법이 될 수는 없지만 계속 지속되면 국가는 꿈을 이룰 것입니다. 자랑스러워하는 민족이 되어라.


고마워 형, 달러는 흑인 시장에서 나이라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심각합니다.


오늘 나이라 환율은 어떠한가?


너무나 너무 유용합니다. & # 8230; 업데이트에 대해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나이지리아가 종종 수입하는 제품에 친절하게 전하십시오.


업데이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현재의 환율은 얼마입니까?


그리고 내 메일 pls에 지속적인 업데이 트를 원할 것입니다.


친절히 소식을 확인하면 요금이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우리는 우편 알림으로 귀하에게 회신 할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일종의 거래를 위해 438 $를 온라인으로 지불하는 경우, 나일 카드를 사용하여 내 계정에서 gt 카드를 얼마만큼 공제해야합니까?


GTB는 현재 자신의 나이라 마스터 카드에 최대 한 달에 $ 100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오늘 Naira에게 1 달러는 얼마입니까?


위 게시물에서 오늘의 환율을 확인하십시오. 매일 요금을 업데이트합니다. 감사.


이 게시물에 대해 너무 고마워! 이것은 정말로 흥미 롭습니다. 나는 특정 국가 간의 차이를 보면서 매우 매력적이었다. & # 8217; 통화. 모바일에서이 소식을 볼 수있어서 기쁩니다. 나는 모든 것을 읽었다.


나이지리아 인구는 비판적인 것으로 정의되는 것에 너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구 과잉은 경제, 농업, 힘 및 모든 자원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가중시킵니다. 국가와 국민을 유지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어느 날 나이지리아는 중국이 한 가족의 원칙에 따라 하나의 자녀를 둔 것과 동일한 처방을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혼란이있을 것입니다.


내 은행은 386.8 달러의 세율로 나를 부과한다.


이 문제에 대해 CNN의 개입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상업 은행은 나이라 가치에 대한 위협이되고 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 340 달러에 내 payoneer 펀드를 팔았습니다.


합리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 # 8221; 정치적으로 올바른 #


& # 8230;.viz. & # 8220; 모든 남성은 평등하게 탄생했습니다. & # 8221; 그러나 아프리카 사람들이 어떻게 든 어쩌면 평등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증거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따라서 & # 8211; 부패, 혼란, 무능력 및 과격한 폭력이 아프리카 전역에서 발생합니다. Africa는 문명화 된 세계를 주로 원재료의 원천으로 삼습니다. & # 8230; 물론 대부분의 아프리카 인들은 받아 들일 수없는 현실입니다.


나이지리아는 꼭대기에 있어야합니다. 모든면에서 나이아가라입니다. 마리아는 아무것도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나이지리아가이 나이젤리아가 왔다고 주장합니다. 나이지리아의 기원은 좋았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점점 부유 해지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는 나이지리아가 아니야 .10 년 전에 알았어. 우리는 코 니지가 필요해.


흠 & # 8230; 나자가 언제 다시 일어날 것인가? TOP에 오거스 질문.


나는 오늘 환율을 알고 싶다. 나이라 / 달러.


나이라는 항상 달러로 고심하고있다.


이 정보에 대해 각하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기사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Naira에 달러를 찾을 때 나는 Google에서 지시되었다.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힘써주세요.


안녕하세요, Dom 계정에 1600 달러를 내라 (Naira)와 교환하고 싶습니다. 구매자에게 알릴 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Ben Buoye 안녕하세요.


친절하게도 위의 게시물에서 BDC 번호를 호출하십시오.


서비스를 좋아해요 & # 8230; 좋은 환율로 내 교환 있어요. 감사합니다.


천만에요.


제발 오늘 Cedi가 Naira와 얼마나 검은 색으로 교환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cedis과 나이라 환율에 대한 세부 사항은 Cedis 환율에서 우리의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좋은 것. 나는 가을을 고맙게 여기지만, 달러가 다시 나이라에 대항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희망을 품는다.


Dollar to Naira 환율 오늘 블랙 마켓 & # 038; 2017 년 10 월 공식.


나이라 환율에 대한 달러는 오늘 암시장 및 공식적인 10 월 2017 년을 평가합니다.


현재 암시장과 CBN 공식 환율 (2017 년 기준)에 대한 달러와 나리 환율의 일일 업데이트에 대한이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하십시오. 현재 나이라에서 달러로의 암시장은 평행 시장 환율 1과 동일합니다. 나이지리아 NGN US $로 그리고 그 반대로


암시장에서 나이라 환율에 대한 현재 달러가 오늘의 환율.


공식적인 비율과 cbn 비율은이 문맥에서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평행 시장 및 암거래 시장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관련없는 물건으로 당신을 지루하게하고 싶지 않으므로 바로 그 지점으로 가보겠습니다. 현재 공식 / CBN 나이라 대 달러 환율, 나이라 암시장에 대한 달러 환율, 가능한 해결책뿐만 아니라 그것이 수많은 나이지리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이 조항의 문제 진술 및 목표.


지난 달 동안 나이지리아 나라이의 지속적인 감가 상각으로 인해 수입, 수출, 주식 및 외환 거래에 관여하는 나이지리아 인 다수는 달러와 나이라 사이의 최신 / 현재 외환 환율뿐만 아니라 유로 Naira 환율 오늘 암시장에, Naira 환율에 오늘 파운드 및 각 나이지리아 은행 환율.


현재 / 최신 환율을 알면 & amp; 외화 거래와 관련된 거래를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를 설명합니다. 이 글의 목적은 2016 년 12 월부터 2017 년 10 월까지 나이라 (naira)에 대한 암시장에서의 현재 달러와 나이라 환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대부분의 나이지리아 사람들이 자주 묻는 것 중 하나가 외환입니다. 이는 단순히 국제 거래를위한 지불 수단 일뿐입니다.


나이라 환율 오늘의 블랙 마켓 환율.


CBN / Naira 오늘 달러로의 공식 환율.


오늘 Naira Bank까지의 환율.


Buying = N305 Naira.


판매 = N367 & # 8211; N400. 이것은 은행에 따라 다릅니다.


웨스턴 유니온 달러 - 나이라 환율.


돈 그램 달러 나이라 비율.


달러 나이라 환율의 역사를 되돌아 보면, NGN이 큰 성과를 내지 못했음을 보여줍니다. 요금은 1999 년 1 $ = N21.89 였고, 오늘 (2016/2017) 요금은 1 $ 315 Naira입니다.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나고 나이지리아 인들에게 영향을 미칩니 까? 계속 읽으십시오.


자유 낙하 또는 나이지리아에 대한 달러에 대한 나이라 약세의 악영향.


나이지리아의 현재 경제적 문제는 석유라는 주요 수출 제품이 하나만있는 결과로 발생합니다. 유가가 세계 시장에 떨어질 때마다 우리 경제가 영향을받습니다.


우리가 농업 부문을 다시 다양 화하고 IT 산업 및 화학 산업을 연방 정부가 관리하는 주요 부문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면 높은 인플레이션 율이 감소하고 평균 나이지리아 인에게 달러 나이라 환율이 유리할 것입니다. 나이지리아에 대한 평가 절하의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입.


나라이 (Naira) 가치의 하락은 수입업자에게 불리한 환경입니다. 현재이 나라로 수입하기 위해 N100,000의 비용이 들었던 국가는 현재 N200,000의 비용이 든다. 따라서 판매 가격을 인상해야하고 가격을 판매 할 때 사람들이 줄어들어 매출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이렇게하면 장기적으로 비즈니스가 붕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나이라 환율에 대한 현행 달러의 단점 중 하나입니다.


2.) 여행.


나이지리아에 대한 나이라 환율에 대한 현재 달러의 완벽한 예는 Hajj에 대한 지불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일부 이슬람교 형제 자매들은 나이지리아의 여러 은행에서 나이라 환율에 불리한 달러 환율 때문에 이슬람 기둥의 마지막 단계를 완료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완화되지 않으면 예루살렘 순례자들과 시민들이 연말에 크리스마스 나 새해 휴가를 갈 수 있습니다.


3.) 학비 지불.


나이지리아 나이라의 현재 약화의 또 다른 나쁜 영향은 나이지리아의 부모들과 해외에서의 자녀 비용 증가입니다. 그들은 나이라 (Naira) 대다수를 몇 달러로 바꾸어 해외의 병동의 필요를 충족시켜야합니다.


4.) 달러 상승과 나일라의 다른 영향은 나이지리아 주식 시장, 장기적으로 중소기업의 붕괴 등이다


오늘 얼마나 많은 달러가 나이라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요인.


1.) 정치적 불안정성.


나이지리아의 정당 간 위기로 인한 정치 불안, 북부 지역의 테러, 극도로 낮은 일일 전력 공급 등으로 외국인 투자가가 몰아 치고있다. 외국의 투자자들은 자본을 투자 할 수있는 강력한 경제적 성과를 가진 안정된 국가를 찾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이 나이지리아에 정착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자국 통화로 거래해야 할 것입니다. 즉, 나이라를 달러로 구매해야하며 나이라의 가치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2.) 수입 및 수출.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석유는 우리 수출 제품의 3/4 이상을 차지하고 농산물, 화학 제품 등에 대해서는 약 20 % 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반면에 나이지리아는 가능한 모든 것을 수입하여 달러와 Naira의 감가 상각. 수입 증가와 수출 감소는 어떤 경제에도 좋지 않다. 나이지리아도 포함되어있다. Nigeria as a country need to produce more exportable products and reduce the percentage of importation.


3.) Free Fall of Oil Price.


Since Nigeria depends solely on the revenue generated from oil exportation, our economy is affected anytime there is fall in oil price in the world market. This alone shapes Nigerian exchange rate. Naira Dollar exchange rate today is highly affected by fluctuating price of oil in the world market.


4.) Other USD ($) to NGN (N) exchange rate influencing factors are Government policy, Nigerians obsession with foreign products, Inflation, Public debt and Current-Account deficits.


This article has done its best to answer the following FAQs. Dollar naira exchange rate today in black market, how much is naira to dollar today, dollar to naira bank rate today, Nigerian black market currency, cbn exchange rate dollar to naira, dollar to naira parallel market, current dollar to naira exchange rate, dollar to naira black market today, naira to dollar exchange rate black market, exchange rate dollar to naira black market, exchange rate euro to naira black market, 1 naira to dollar black market.


That’s all on How much is dollar to naira rate today black market and official October 2017. Kindly share this article using the social buttons below.


이 공유:


5 개의 댓글.


any information about the dollar price you can let know.


i want to get the new rate.


This article is updated daily. The rates you see above are the current rates.


I want to sell dollar will you buy? this my number 0813950954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