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구매 옵션을위한 최고의 주식


주식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 구매.


스톡 옵션은 일부 투자자 포트폴리오에 실용적으로 추가됩니다.


장기 투자자가 주식에 투자하기를 원할 때, 그들은 보통 현재 시장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고 주식을 전액 지불합니다. 구매시 정가를 지불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마진을 사용하여 구입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중개 회사의 2 : 1 대출로, 예를 들어 $ 500.00의 투자로 $ 1,500 상당의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판매 시점에서 구매 금액 전액을 투자하지 않고 재고를 구매하는 또 다른 방법은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식 옵션을 구입하면 마진이 발생한 주식 구매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은 보통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매매 할 의무 (의무는 아님)를 제공하는 계약입니다. 한계는 다양하지만 옵션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만료일 전에 귀하의 권리를 행사하지 않으면 귀하의 옵션이 만료되고 귀하는 투자 금액 전액을 잃게됩니다.


스톡 옵션은 단기간에 주식을 거래하거나 장기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옵션에는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옵션은 단기 트레이딩 전략을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톡 옵션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의 대부분의 개별 주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마진 거래의 2 : 1 레버리지와 달리 옵션 트레이딩은 투자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투자 비율을 극대화합니다.


따라서 적은 투자로 많은 양의 자산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험도가 크게 높아집니다.


주식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 구매.


스톡 옵션을 사용하여 특정 주식에 투자하는 경우, 주식에 투자하는 이유는 실제 주식을 구매할 때와 동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적당한 주식이 선택되면, 다음과 같이 하나의 공통 옵션 거래가 실행됩니다 :


주식 100 주마다 돈을 넣으십시오. 풋 옵션에 주식 가격이 내려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 39; 파업 가격 옵션이 (교환 원에 의해) 할당 된 경우 파업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구매 옵션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풋 옵션에 대해받는 프리미엄을 이익으로 유지합니다.


스톡 옵션의 장점.


이 스톡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주식을 사는 세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Put 옵션이 처음 판매되면 상인은 Put 옵션의 가격을 즉시 이익으로받습니다. 기본 주식 가격이 풋 옵션으로 결코 낮아지지 않으면 & # 39; 파업 가격, 상인 결코 주식을 구입하고 풋 옵션에서 이익을 유지합니다. 기본 주식 가격이 풋 옵션 & # 39; 파업 가격의 경우, 상인은 이전에 높은 시장 가격이 아닌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팔아야 할 옵션을 선택하기 때문에 파업 가격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지불하는 가격에 대해 어느 정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풋 옵션의 가격을 이익으로 받기 때문에 주식의 구매 가격과 손익분기 점 사이에 작은 완충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버퍼는 가격 하락이 손실로 끝나기 전에 주가가 약간 변동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예시 무역.


장기 주식 투자자는 XYZ 회사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XYZ의 주식은 현재 430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다음 옵션 만료는 한 달 남았습니다. 투자자는 XYZ의 1,000 주를 구매하려고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스톡 옵션 거래를 수행합니다.


옵션 계약 당 7 달러의 가격으로 행사 가격이 420 달러 인 10 가지 풋 옵션을 판매합니다 (각 옵션 계약은 100 가지 가치가 있습니다). 이 거래에 대한 총 금액은 $ 7,000 ($ 7 x 100 x 10 & $ 7,000로 계산)입니다. 투자자는 7,000 달러를 즉시 받고 이익으로 유지합니다.


XYZ의 주가가 풋 옵션으로 내려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 # 39; 파업 가격은 420 달러 다. 주가가 420 달러로 하락하면 Put 옵션이 행사되고 Put 옵션이 거래소에 의해 할당 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이 지정되면 투자자는 XYZ의 주식을 주당 420 달러 (원래 선택한 행사 가격)로 구매합니다.


투자자가 기본 주식을 살 경우 풋 옵션에 대해 7,000 달러를 받으면 주식 투자에 대한 작은 완충액이 손실됩니다. 버퍼는 주당 $ 7입니다 ($ 7,000 / 1000 & $ 7로 계산). 이것은 주식 투자가 손실되기 전에 주가가 413 달러로 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XYZ의 주가가 풋 옵션 & # 39; 파업 가격이 420 달러 인 경우 풋 옵션이 행사되지 않으므로 투자자는 기본 주식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대신 투자자는 풋 옵션에 대해 7,000 달러를 이익으로 유지합니다.


결론.


옵션에는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는 용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투자 상황에서 기본 주식보다는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타당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투자의 기본 사실, 즉 투자를 크게 활용한다는 사실은 위험이 마찬가지로 크게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주요 기술 지표.


거래 스타일과 거래 할 증권에 따라 거래자가 사용하는 수백 가지 기술 지표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옵션 거래와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기술 지표를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기술적 인 거래 나 옵션이 당신을위한 것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Stock Trader Types 소개를 확인하거나 자습서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이 기사는 독자가 기술 용어에 관련된 옵션 용어 및 계산법에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


옵션 거래는 어떻게 다른가요?


일반적으로 기술 지표는 단기 거래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주식 거래자와 비교할 때 옵션 거래자는 거래의 추가적인 측면을 찾습니다.


이동 범위 (어느 정도 - 변동성), 이동 방향 (어느 방향) 및 이동 지속 시간 (얼마나 오랜 시간)


옵션은 부채가있는 자산이므로 (옵션의 감퇴시기 참조) 옵션 기간은 보유 기간이 중요합니다. 주식 거래자는 지위를 무기한으로 유지하거나 단기 마진 레버리지 위치를 현금 보유로 전환 할 자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트레이더는 옵션 만기일을 지정하여 옵션 기간을 무기한 보유 할 수없는 제한된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타이밍 요소를 고려한 올바른 거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제약 때문에 옵션 거래에 적합한 기술적 지표의 거의 대부분이 과매 수 및 과매 시장, 따라서 가격 반전 및 관련 추세를 나타내는 경향이있는 모멘텀 지표입니다.


다음 기술 지표는 일반적으로 옵션 거래에 사용됩니다.


최근 이익의 크기를 최근 손실과 비교하여 자산의 초과 매매 및 과매도 상태를 결정하려는 기술적 모멘텀 지표.


RSI는 옵션 거래에 어떻게 유용합니까?


RSI는 과매 수 및 과도한 증권 조건을 결정하려고 시도합니다. 따라서 과매도 또는 과매매 상태가 확인되면 단기 가격 변동, 오히려 수정 및 반전에 대한 중요한 징조를 제공합니다.


RSI는 지수 대신에 개별 주식에 대한 옵션 (인덱스 대신)이 가장 잘 작동합니다. 주식은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을 인덱스에 비해 더 자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유동성이 높은 베타 주식에 대한 옵션은 RSI를 기반으로 한 단기 트레이딩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입니다. (예를 들어 RSI에 대한 Investopedia의 자세한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따르는 표준 매개 변수로서 RSI 값의 범위는 0-100입니다. 70을 초과하는 값은 초과 매수 수준을 나타내고 30 이하는 초과 매도를 나타냅니다.


모든 옵션 거래자는 옵션 평가에 대한 변동성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Bollinger 밴드는 보안의 최근 가격 움직임을 기반으로 동적으로 생성 된 밴드 내에서 상위 및 하위 범위를 식별 할 수 있도록 기본 보안의 이러한 측면을 포착합니다.


Bollinger Bands에서 파생 된 두 가지 중요한 징후 :


밴드는 최근 주가 움직임에 따라 변동성이 증가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확장 및 축소됩니다 (확장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나타내며 수축은 변동성이 낮음을 나타냄). 따라서 상인은 전환을 기대하는 옵션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 가격은 임의의 이탈 패턴에 대해 현재 밴드 범위에 대해 평가 될 수 있습니다. 톱 밴드 위의 브레이크 아웃은 구매 매수 나 통화 단가에 이상적인 징후 인 과매 수 시장을 나타냅니다. 낮은 밴드 아래의 브레이크 아웃은 지나친 시장 - 낮은 변동성으로 통화 나 단기 매매 기회를 사기위한 기회를 나타냅니다. 변동성을 평가하려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변동성이 낮은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더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는 반면, 변동성이 높은 옵션은 쇼트 더 높은 프리미엄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Bollinger 밴드를 보면서 상인은 원하는 값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따라 오는 값은 위쪽 및 아래쪽 밴드의 경우 단순 이동 평균의 경우 12이고 표준 편차의 경우 2입니다.


고 빈도 옵션 거래자의 경우 IMI 지표는 일중 옵션 거래에 베팅하기위한 기술적 인 지표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intraday 촛대 및 RSI의 개념을 결합하여 과매 수 및 과매 시장을 나타내는 일중 거래에 적합한 범위 (RSI와 유사 함)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강한 가시적 인 상승 / 하강 추세가있을 때, 모멘텀 지표는 종종 과매 수 / 매도 기회를 보여주기 때문에 가격 움직임의 "추세"에 대해 더 알고 있어야합니다. 트렌드를 인식하고 추가적으로 IMI를 사용하면 상인은 중간 가격 충돌시 하락하는 중간 시장에서 중간 인 날 수정 및 짧은 포지 션으로 상승 시장에서 긴 포지션을 확보 할 수있는 잠재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IMI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1. Close & gt; 개방 : 이득 = 이득 (n-1) + (닫기 - 개방); 손실 = 0.


Close & lt; Open : Losses = Loss (n-1) + (Open - Close); 이득 = 0.


3. 지난 n 개의 선택한 기간에 대한 손익을 추가합니다.


4. IMI = 100 x (게인 / (게인 + 손실))


옵션 포지션을 활용 한 레버리지의 이점을 취한 IMI 지표 (적절한 추세 사후 지표와 결합)는 옵션 거래를위한 훌륭한 기술 지표를 제공합니다.


이 공식은 거래자가 n에 대해 원하는 값을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결과 값은 일반적으로 초과 구매 시장을 나타내는 70 이상이며 과매도 시장을 나타내는 30 이하입니다. 해석은 위에 논의 된 RSI와 유사합니다.


RSI 바스켓에 더해 MFI는 가격 및 볼륨 데이터를 결합하여 주식의 가격 추세를 확인하는 또 다른 모멘텀 지표입니다. 볼륨 가중치 RSI라고도합니다.


물량을 계산으로 고려하면 MFI 지표는 최근 기간 (14 일 권장) 동안 주식의 유입 및 유출량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볼륨 데이터에 대한 의존성 때문에 MFI 지표는 주식 기준 옵션 거래 (지수 기반 대신)에 적합하며, 잦은 일중 거래 대신 장 기 옵션 거래가 유리합니다. 거래자는 MFI 지표가 주가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우를 찾습니다. 이는 추세 반전을 예측하는 주요 지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Money Flow Index의 결과 값은 초과 매도를 나타내는 20과 Overbought를 나타내는 80입니다.


Put call ratio는 Put 옵션의 거래량과 통화 옵션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Put Call 비율의 절대 값 대신에, 가치의 변화는 전체 시장 감정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높은 가치에서 낮은 가치로의 이동은 강세를 나타내며 거래자가 더 많은 통화를 선택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면 낮은 가격에서 높은 가치로의 이동은 시장에서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곰 같은 경향을 나타냅니다.


미결제 옵션은 옵션의 미결 계약 또는 미결 된 계약을 나타냅니다. OI는 반드시 특정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특정 추세의 끝에 대한 징조를 제공합니다. 미결제의 증가는 새로운 자본 유입과 기존의 위 또는 아래 경향의 지속 가능성을 의미하는 반면 미결제이자의 감소는 추세의 끝을 의미합니다.


단기 매매 움직임 및 동향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는 트레이더 옵션 거래의 경우, OI는 옵션 포지션을 입력하거나 제곱 할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OI 값은 거래량 및 가격 변동과 함께 옵션 거래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다음은 OI 및 가격 변동에 대한 지표 해석입니다.


시장은 강하다.


시장은 약화되고 있습니다.


시장은 강화되고있다.


위에서 언급 한 기술 지표 이외에도 거래 옵션 (Stochastic Oscillators, Average True Range, 누적 진드기, 이동 평균 등)에 사용할 수있는 수백 가지 지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결과 값에 대한 기술을 부드럽게하고 원칙을 평균화하며 다양한 지표의 조합을 사용하는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는 수학적 의존성과 계산을 면밀히 검토 한 후에 자신의 트레이딩 스타일과 전략에 맞는 트레이더를 선택해야합니다.


가장 활동적인 통화 15 개 & amp; S & P 500 구성 요소의 옵션 넣기.


2003 년부터 저희 회사는 InvestFest TM라고하는 행사를 위해 매년 회원들이 모이는 StockConting 토론 커뮤니티 인 ValueForum TM을 운영했습니다. 온라인 및 이러한 이벤트에서 스톡 옵션은 일관되게 중요한 주제입니다. 가장 일관되게 논의되는 두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추가 수입에 대한 보상 대상 통화 판매, (2) 추가 수입 판매.


스톡 옵션 채널 웹 사이트와 독점적 인 YieldBoost 공식은이 두 가지 전략을 염두에두고 고안되었습니다. 매주 YieldBoost 순위 결과를 공유하는 무료 뉴스 레터를 발행하고 매일 매일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자에 대한보다 자세한 보고서를 공유합니다.


옵션 체인의 통화면에서 YieldBoost 공식은 통화 판매자가받을 수있는 가장 높은 프리미엄을 찾습니다 (현재 주가에 대한 추가 수익률로 옵션 프리미엄에 의해 부스트 된 금액), 파업 주식의 낮은 확률로 돈을 버린 것입니다.


옵션 체인의 PUTS 측면에서 YieldBoost 공식은 옵션 파는 사람이 주어진 파업에서 주식을 사기 위해 일정 금액의 현금을 투입하겠다는 약속을하고, 판매자가받을 수있는 가장 높은 프리미엄을 찾습니다 (표현 된 옵션의 프리미엄에 의해 부과되는 현금 약속에 대한 추가 수익률 측면에서), 옵션 매도인에 대한 주식의 낮은 확률로 인한 파격 효과가있는 파업이 발생합니다.


이 랭킹의 결과는 수식으로 식별되는 최상위 "흥미로운"옵션을 표현하기위한 것이고, 이는 사용자가 추가 연구를할만한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연구 도구로 의미합니다.


옵션을 구입하는 세 가지 방법.


주식 옵션을 구입할 때 당신은 근본적인 형평을 사 겠다는 약속을하지 않았습니다. 옵션이 열려 있습니다. 다음은 각 방법이 적절한시기를 보여주는 예제를 사용하여 옵션을 구입하는 세 가지 방법입니다.


성숙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거래 : 만료되기 전에 계약 기간이 끝날 때까지 옵션 계약을 체결 한 다음 파업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언제 이것을하고 싶습니까? 당신이 $ 25의 행사 가격으로 콜 옵션을 사기를 원한다면, 옵션 계약 기간이 끝날 때 주식의 시장 가격이 계속해서 35 달러로 상승합니다. 기본 주식 가격이 35 달러가되었으므로 이제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및 수수료 비용을 차감하기 전에 주당 10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료일 전에 거래.


당신은 만료일의 어느 시점에서 귀하의 선택을 행사합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통화 옵션을 행사 가격 $ 25로 구매하면 기본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게 변동합니다. 몇 주가 지나면 주가가 31 달러로 오르면 훨씬 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다시 하락할 것입니다. 당신은 $ 25의 파업 가격으로 즉시 콜 옵션을 행사하고 프리미엄과 커미션의 비용을 공제하기 전에 주당 $ 6의 이익을 얻습니다.


옵션을 만료 시키십시오.


옵션을 거래하지 않고 계약이 만료됩니다.


또 다른 예 : $ 25의 행사 가격으로 동일한 통화 옵션을 구입하면 기본 주식 가격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계속 하락합니다. 너는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만료되면 아무런 이익도 얻지 못하고 옵션이 쓸모 없어집니다. 귀하의 손실은 옵션 및 수수료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다시 위의 각 예에서 옵션 자체에 대한 프리미엄을 지불하게됩니다. 보험료와 당신이 지불 한 중개 수수료의 비용은 귀하의 이익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옵션을 구매할 때 프리미엄과 커미션이 유일한 위험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 번째 예에서, 비록 당신이 이익을 얻지는 못했지만 주가가 얼마나 떨어졌는지에 관계없이 당신의 손실은 제한적이었습니다.


옵션 견적을 얻으십시오.


옵션 체인 시트를 보려면 아래에 회사 이름이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옵션 센터 홈.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